에어조던6 블랙인프라레드. 인생 두번째 조던 by 고선생


얼마전에 에어조던 이야기했는데..(이 글)

우연찮게 좋은 매물이 나타나 구하게 되었다. 나랑은 인연이 없을 줄 알았던 에어조던6. 일명 강백호 첫 농구화. 사실 에어조던 시리즈 중에 인기 모델이라곤 해도 내가 관심있었던 모델도 아니고, 그냥 어렸을 때 멋 모르고 샀던 조던10에 대한 추억 정도였으니까.. 근데 최근 다시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새삼 조던이든 아니든 이 시리즈가 신발로서 디자인이 참 이쁘다는 가치를 발견했고 몇 가지 소장하고 싶던 와중에 그 몇 가지 후보중에 있던 모델중 하나가 조던6였고 마침 색도 블랙인프라레드. 내겐 이 신발인 GD신발이 아니라 조던의 현역시절 신었던 그 컬러의 신발이라는 의미 + 슬램덩크 강백호 농구화라는 거대한 의미.

이로서 고등학교때 샀던 조던10 이후로 내 인생 두번째 조던이 생겼다. 모셔둘 생각은 없다. 비오지 않는 날 골라서 신고 나가야지! :)



덧글

  • 회고록 2015/04/04 16:08 #

    조던10의 향수는 저도 이해합니다. 그래서 저도 그많은 인기작을 두고 조던9을 구매했으니까요 ㅎ

    하지만 조던10에 비하면 조던6 블랙인프라레드가 훨 인기있고 디자인도 죽여주죠! 무엇보다 청바지에도 면바지에도 잘 어울리는 몇안돼는 조던중 하나니까!

    축하합니다. 저도 이거 살려다가 참고 또 참았는데 이로써 조던입문 하셨네요! 축하드립니다....
  • 고선생 2015/04/05 12:59 #

    그렇군요.. 많은이들이 꼽는 인기모델보다는 제가 좋은게 우선이긴 합니다만 조던 6는 사실 가장 맘에 드는건 스피자이크 바시티레드 색상이었지만 가격의 압박과 희소성으로 인해 그래도 절대 화이트보단 블랙이 나아서 선택하게 된 이 모델이네요. 조던을 나중에 또 살지 어떨진 모르겠습니다.ㅋ 다만 6 중에 제가 좋아하는 색상은 기회 좋으면 또 살지도..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